현대자동차에는 ‘면’을 잘 다루는 디자이너가 없다….
싼타페 – 저걸 디자인이라고 했냐?.. ‘면’을 존나게 많이 만들고, 왜 많이 만들었는지 설명도 안되고…..그러니 시선은 분산되고, 금방 실증나는 거야.’면’을 좀 회화적으로 다룰수 없니?……그래서 싼티…..
싼타페 – 저걸 디자인이라고 했냐?.. ‘면’을 존나게 많이 만들고, 왜 많이 만들었는지 설명도 안되고…..그러니 시선은 분산되고, 금방 실증나는 거야.’면’을 좀 회화적으로 다룰수 없니?……그래서 싼티…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