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대자동차에는 ‘면’을 잘 다루는 디자이너가 없다….

현대자동차에는 ‘면’을 잘 다루는 디자이너가 없다…. - 이미지 1
© Botari user beethovin.

싼타페 – 저걸 디자인이라고 했냐?.. ‘면’을 존나게 많이 만들고, 왜 많이 만들었는지 설명도 안되고…..그러니 시선은 분산되고, 금방 실증나는 거야.’면’을 좀 회화적으로 다룰수 없니?……그래서 싼티…..

보따리 도사에게
부탁해봐
도움이 필요하면 도와방에 등록하자!